[긴급 소식] 해킹주의 안내, 작별인사와 새로운 시작_Sharon 드림

 

 

 

 

 

 

안녕하세요? Sharon 노윤경입니다.

 

오늘은 제게 특별한 날이기에 글을 씁니다. 종일 APAC, 무료 그룹코칭 설계, 코칭 워크샵 초대 등 봉사로 바빴고요, 이번을 기점으로 "받아온 샤론"에서 "나누는 샤론"으로 본격적인 변신을 하겠다고 선언합니다.  

 

특히 이번 선언은 지난 봄 세월호와 군부대 사건으로 지난 몇 달 간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끙끙거리며 고심한 결과이기도 합니다.

 

동시에 피싱 메시지로 보다 적극적인 행동에 나섰습니다. 또한 여러분들이 피싱메세지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으시도록 안내도 드립니다아래를 참조해주십시오.

 

하나.                제가 최근에 지메일 계정을 해킹 당했습니다. 해커는 수천 건의 이메일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제 명의로 여러분들에게 이메일을 했습니다. 제가 사이프러스에 있고 가방을 잃어버렸다는  피싱 메세지입니다. 무시해주십시오.

  

      이후 계정이 계속 문제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에 9 30일을 기준으로 Sharon.noh@gmail.com 계정을 사용중지합니다. 이를 기점으로 많은 인연들과 작별인사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수천, 수만통의 광고메일과 스팸과도 이별을 하고요.

 

그리고 피싱과 스팸을 방지하고자 이번에 2차 검증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1차 소통은 coachinginfo99@gmail.com을 통해서 연락하시면 됩니다.

 

둘.    근황입니다. 그간 저는 덕분에 많은 성장을 했습니다.

 

          법인 전환: 노윤경코칭부티크㈜ 로 전환했습니다. (홈페이지: (www.englishcoaching.co.kr, 회사 블로그: www.englishcoaching.kr)

 

셋.    글로벌 활동:

 

1)    글로벌 회사와의 협업: 코칭하고 코칭 워크샵도 진행합니다. (한국어/영어 진행)

 

2)    APAC(http://www.apacoaches.org/ 아시아-태평양 지역 코치 연합): Deputy Program Director 로 활동하며 이번 10 6~8일에 진행하는 아-태지역 국제코칭컨퍼런스 (www.apac2014.com) 에 한국측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3)    한국 알리기: 9월부터 봉은사에서 교육도 받고 외국인 대상 템플스테이 봉사를 시작합니다. 또한 www.true-self.net 으로 외국인들에게 한국 문화와 한국의 고유한 간화선을 알리고자 합니다. True Self를 찾고 True Slef로 살아가고자 하는 모든 이들과 길동무(도반)이 되겠습니다.

 

넷.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공식 활동 조직 FoS(Friends of Sharon)을 런칭했습니다. 기존 개인적 기부/봉사활동에서 더 확대하여 이제는 저와 뜻을 같이하는 분들과 시스템을 갖추어 함께 공헌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1) 무료 코칭 워크샵: 코칭에 관심이 있으나 비용 부담이 되었던 분들(특히, 청소년의 행복과 성장을 함께 하는 부모님, 교사, 사회 복지사 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됩니다. 1차로 이번 927~28일에 런칭합니다. (http://www.flowerofkorea.com/entry/20140916 참조 )

 

2) 그룹코칭: 실업문제가 심각합니다. 청년들을 위해 <Life and English – 부제) 글로벌 기업이 원하는 인재되기> 그룹코칭을 진행합니다. 1차로 이번 9월 하순부터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방공대대의 군인들을 대상으로 코칭을 진행합니다,

 

3) 기부 또는 11 프로보노 코칭: 국내외 청소년/비영리기관들을 위한 10여 개의 기관에 기부, 통역봉사 또는 프로보노 코칭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주변에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노력하며 밝게 살아가는 청소년이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저희 NCB의 일년에 2회, 반기별 심사를 거쳐 코칭 및 다른 후원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다섯.                유익한 정보 나눔: 여러분께서 사랑해주신 덕분에 성장했기에 앞으로 좋은 정보와 나눔 활동을 안내 드리려고 합니다. 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영어에 대한 정보가 담길 거고요. 편지이름도 <Love Letter to True Self> 입니다. True Self, 여러분들께 샤론의 샤방샤방하고(^^) 사랑 넘치는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광고 목적이 아닌 기여와 정보 나눔의 장입니다. 제 소식도 전하고요. NCB와 함께 일하고자 하시는 파트너를 초대하는 장이기도 합니다. 소식을 받고 싶은 분들은 coachinginfo99@gmail.com 으로 신청해주십시오.

 

이상입니다. 그간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제게 소중한 인연이 되어주신 여러분께 다시 소식 감사를 말을 전합니다아직 제가 할 수 있는 범위도 작고 회사도 작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조금씩 더 나는 사람/조직이 되겠습니다.

 

돌이켜보면 해커 덕분입니다. 이번 해킹일로 저는 "왜 이런 일이 발생할까?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고심했어요.

 

해킹 덕분에 오랫동안 소식이 끊어졌던 소중한 분들이 제게 전화를 주시고 메세지를 보내셨습니다. 또한 덕분에 제가 이렇게 대대적으로 지인들께, 인연들께 글을 드리게 되었고요. 내일자로 수백분에게 안내편지가 나갈 것입니다.

 

동시에 저는 사기나 속임수가 횡행하는 세상이 아닌, 서로 믿고 보다 더 사랑 가득한 세상을 만드는 데 손을 보태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제가 소식도 한번 더 전하게 되었지요.  

 

이번 해킹은 제게 '축복'입니다. 

 

또한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들이 그간 저를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셨기에 가능합니다. 더 많은 기업에서 찾아주시고 비즈니스가 안정되니 제가 이웃과 더 많이 나눌 수 있게 되었으니까요.  

 

 

샤론합니다.

 

마음을 담아,

Sharon 드림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l posted at 2014. 9. 17.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