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ue Wellness 100]

 

 

 

 

사랑하는 당신, 안녕! 샤론입니다. 그간 어떻게 지내셨나요? 너무도 오래간만이지요. 본 사이트 계정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오늘 해결되었어요. 기쁜 마음으로 당신께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요즘 <True Wellness 100 Day Project>를 진행 중입니다.  "보다 건강하게, 보다 아름답게~!" 

이미 여러 해 여러 차례 진행했지요. 다만 이번에는 제가 리더가 되어 다른 6인의 여성리더들이 함께 시작했어요. 저는 지난 10월 10일부터 슬릭/고투/더 건강한 피티 3 곳의 4인의 운동코치님들과 100일간 건강습관과 운동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아래와 같아요.

 

2020년 10월 10일자 100일 플젝 목표

 

 

벌써 한달이 지났어요. 코로나 "덕분에" 시간도 생기고, 돈도 생겨 건강의 대전환을 이루고 있습니다. ^^ 코로나로 활동을 줄였고 매출이 감소하니  추석 때 재난지원금이 나왔습니다. 올인 투자를 해서 PT 를 받기로 했습니다.

 

PT 계약서

 

훗날 돌이켜볼 때 2020년 가장 지혜로운 결정 중 하나일거여요. 근원적 건강을 이루는 토대가 될 테니까요. 복근은 보너스이겠고요. ^^  

 

우리 트레이너님! 

 

우리 박 신희 트레이너님의 경력은 어마무시합니다. 특히 '포즈의 여왕'이세요. ^^ 나중에 바디 프로필을 찍을 때 다시 도움을 받으려고요. 일단은 웨이트 운동 자세를 배우고 근력을 함께 키우고 있습니다. 전 근육이 별로 없고 근력 운동 경험이 많지 않아요. 매번 가장 가벼운 덤벨과 바벨을 들고는 헬스클럽에서 가장 크게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ㅜ.ㅜ  

 

 

힘들지만 재미있어요.  3주 후 결과는 아래와 같아요.

 

20년 10월 31일자 인바디

10월 10일 -> 26일 -> 31일

체중: 58 -> 56.5 -> 55.1
골격근량: 24 -> 23.1 -> 23.2
체지방량: 13.8 -> 14.2 -> 12.6
체지방률:  23.8 -> 25.1  -> 22.8

 

코로나 여파로 늘었던 4kg 중 약 3kg가 줄었어요. 3주간 9회 PT를 받고 주 6일 두시간씩 운동했는데 어떻게 골격근량이 감소하냐고요? 근육에 있던 지방이 빠져 그렇다네요. (인간 마블링 ㅜㅜ ) 사실, 지난 3주 간 하이라이트는 ‘몸을 최우선 경청’이었습니다. 증거로는 ‘중간 목표에 대한 집착 내려놓기’, ‘일정과 약속 취소’ 였습니다. 몸이 ‘쉬어야해.’하면 쉬었습니다. 더이상 ‘조금만 더~, 이것만 하고 이후~’ 하던 제가 아니죠. 안심되시지요? ^^

 

 

정수익 코치님이 공덕점을 떠났어요. 아쉽습니다. 자상하고 체계적인 코칭으로 제가 도움을 많이 받았는데요. 11월 목표는 근육으로 몸무게를 1 kg 늘이는 것입니다. 정말 힘들어요. ㅜ.ㅜ 지방으로 1kg 늘이는 것은 정말 쉬운데 말이죠. 하하~! 

 

풀피리를 부는 전직 교장 선생님, 순수 눈빛에 감동!

 

 

살짝 살짝 중간 중간 축하도 해주고 11월을 열며 일주일 이완기간도 가졌어요. 먼저 양평에서 가을음악회... 소프라노 소리와 풀피리 소리가 얼마나 좋던지요! 열심히 영상으로 그 모습을 잡는 제 모습을 주인장 언니께서 찍으셨어요. 샤론의 뒷태~! 하하! ^^

 

제천 비봉산 케이블카 정상

 

제천으로 1박 2일 노마드 클럽 집필여행도 다녀왔습니다. 올 들어 '딸랑' 두번째 여행이어요. 덕분에 얼마나 소중하던지!! 일년에 몇 달이고 국내외로 다니던 제가 올해는 일주일도 여행하지 못했습니다.  

 

제천 숙소: 머리도 길게 자랐어요!

 

독사진도 찍고요. ^^ 몇 개월 사이 머리만 자랐나봐요~!

 

발간된 책들: 이 중 제 책은 어떤 것일까요? 

 

50~60 페이지 되는 소책자인데요. 이번 원고 제출일에도 결국 밤을 새고 말았습니다. 책쓰기와 밤새기는 서로 밀접한 관계인듯.... 암튼 미용에는 절대 도움이 안되는 ㅜ.ㅜ 그래도 쓸 때 행복합니다.

 

 

                                                                 친구와 오찬 이후 갤러리 관람

 

친구들도 2명, 후배도 1명 만났습니다. 제게 주어진 시간이 딱 1주일이라 데이트하랴, 친구들 만나랴 바빴습니다. ^^

 

 

사랑하는 당신!

가을이 가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가을에 항상 풍성한 결실이 있었네요. 페북이 추억을 소환해줍니다.

 

2014년 저는 국제코칭컨퍼런스 한국홍보대사와 사전행사 영어 사회자였고요.

 

                                            APAC 코칭 컨퍼런스 임원들과 함께 찰칵~! 

 

3년 전 저는 눔 고객모델을 했었지요.

http://blog.naver.com/noomkr/221126765343 

 

[눔코치후기] "코치의 힘을 믿어보세요!" 경영자 코치 윤경님이 말하는 눔코치 #다이어트후기

날 위한 가장 확실한 서포트 눔코치와 함께 나를 바꿔보세요 글로벌 기업 전문 경영자 코치 48세 노윤경 님...

blog.naver.com

 

2년 전 저는 화보를 찍었습니다. 쑥스럽기도 하고 새로운 내 모습에 신나기도 했습니다.

 

컨셉: '러시아 여제'

 

미니 패션쇼도 했어요. 하하~!

 

 

말레이지아에서 인도 사리를 입고 글로벌 꿈도 실현시켰지요.

 

 

 

올 한해 저는 어떤 존재였을까요? 무엇을 했을까요? 이제 슬슬 10대 뉴스를 만들 시간이 되었습니다. 12월 12일에 우리 OnO 멤버들이 만나요. 올해로 9년째 각자의 10대 뉴스를 발표하네요. 생각만 해도 설렘설렘입니다. 나중에 정리하고 당신께도 나눌께요.

 

 

 

 

여성리더들을 위한 아로마오일 선물

 

 

지난 31일 인바디 No. 2를 찍고 Stage 1을 마무리했는데요. 11월 첫 주 제천 집필여행으로 시작한 휴식의 주간 Week 4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삶의 소중한 파트너들과 따뜻한 정과 선물이 오갔습니다. 남친은 매주 내게 맞춤식 아로마 오일을 선물합니다.

 

친구들과도 정이 소복소복 쌓입니다.  "친구, 우리 함께 건강합시다. 1통씩 나누어먹어요.", "어머, 고마워 친구! 나는 홍삼스틱을 자기랑 먹으려고 가져왔는데!", "이거 기도 반지여요. 건강하세요!", "봉사하시는 여성리더들에게 이 오일들을 선물로 전해주세요.", "샤론 코치님 차 좋아하시잖아요. 생각나서 차를 샀어요.", "생일 축하해. 내 동생과 알콩달콩 살아 고마워. 이거 선물!", "이 다른 아로마는 코칭시간 외에 혼자 명상하시거나 미팅 전에 사용하세요."

 

 

제가 코칭 봉사하는 여성 리더들도 쑥쑥 잘 성장하고 계십니다. 제가 삶에서 남길 Legacy이죠. 제 아픔과 시행착오가 그분들에게 거울이 되어 자양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토요일 7일부터 28일까지 Stage 2 입니다. '스스로 가두기'이죠. 만남과 외출을 최소화하고 명상/묵상/기도/운동으로 제 일상을 채웁니다.  사실 일상이 기도이고 수행이지요. 제가 있는 곳이 기도처, 수행처이지요. 날이 갈수록 안팎으로 "보다 건강하고 보다 아름답게" 살고자 합니다. 샤론의 무문관은 일상에 있습니다.

 

다시 소식 전할께요~! 샤론합니다.

 

 

샤론 드림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l posted at 2020. 11. 9.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