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_100] Day 74_노마드 북클럽 수료모임_거인의 여정

[Wellness_100] Day 74_노마드 북클럽 수료모임_거인의 여정

 

 

노마드 클럽 멤버들~!

 

 

 

사랑하는 당신, 안녕!

샤론입니다. 어찌 지내셨나요? 

 

 

저는 잘 지냈어요. 지금 제 마음은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진성 리더십 아카데미> 산하 <노마드 글쓰기 클럽>의 수료자 모임이 있었거든요. 거기서 유쾌하고 따뜻한 에너지를 서로 듬뿍 나누었습니다.

 

 

노마드 클럽은요, 1 단계가 “영웅의 여정”, 2 단계가 "거인의 여정" 그리고 최종 단계는 전문가적 글쓰기인 “거인의 어깨”입니다. 이번에 영웅의 여정을 끝내면서 서로 책을 냈잖아요?

 

 

노마드 클럽_영웅의 여정_2020

 

 

내년 한해는 “거인의 여정”입니다. 오늘은 거인의 여정 설계를 했어요. 매주 글을 하나씩 써서, 네이버 카페에 올리고요 1년 후 올해처럼 소책자를 내는 거죠.

 

 

저는 10년 후 제 목적지를 알고 있습니다. 10년어치 글을 모아 합본을 만드는 거죠. 그리고 윤정구 교수님처럼 따뜻하고 통찰이 넘치는 글을 쓰는 거여요. (아직은 제게 글쓰기는 즐겁지만 괴로워요. ㅜ.ㅜ )

 

 

저는 압니다. 우리 진성 도반들과 함께 즐겁게 놀다(!)보면 어느덧 그 목적지에 도착할 거라는 것을요. 운동을 체화하는데 25년 걸렸어요. 2006년부터 시작한 글쓰기도 10년 후에는 술술 풀리겠지요! C’est la vie. 

 

 

#25년_순식간 #즐겁게 #진성도반들 #함께 #TrueSelf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Facebook에 로그인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l posted at 2020. 12. 22. 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