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ness_100] Day 82_Inbody Runbody Challenge

 

송구영신: 한해가 끝나고, 또 한해가 시작됩니다.

제 건강 관리 프로그램도 하나가 끝나고 또하나가 시작되었어요.

 

 

런데이 1 단계 8주 진행 완료!

 

 

내년 1월이면 눔 사용 만 4년이 되고요. 이제 그것도 졸업할 예정입니다. 제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4년을 꾸준히 하니 이제 뭘 얼마큼 먹어야 하고 몇 칼로리가 되는지 감이 잡혀요. 건강 식단 습관 120% 성공!! 고마워요, 눔!!  ^^ 여기 고객 모델도 했었지요.

 

 

샤론이 4년 간 애정해온 눔!

 

 

 

지난 주에 Inbody를 가입해 4주 챌런지를 시작했습니다. 4주 4만원으로 저렴해요. 인터넷에 떠돌던 할인쿠폰을 우연히 발견해 1만원 할인 받았고요. 미션만 모두 수행하면 100% 환급됩니다. 미션 수행이야 제 취미이니~ ^^ 쉽죠!

 

 

 

새로운 친구 인바디! 가성비 좋아요.

 

 

 

그간은 제가 각 분야를 다른 앱들로 진행해왔어요. 홈트 영상 따로(챌린저스 앱, 유료 환급), 달리기 앱 따로(런 데이, 무료 앱), 식단 앱 (연간 회원)따로처럼이요.  이번 인바디 앱은 달리기를 포함해  모두 포함되어 있네요. 

 

다양한 운동 (스트레칭/유산소/근력 모두 포함)부터 식단, 습관 형성, 온라인 코치의 하루 세끼 식단 코칭까지! 하루 30분 운동과 그외 30분을 투자해 내가 원하는 건강/몸매/습관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강추!

 

 

하하, 이벤트 당첨되어 사랑하는 후배께 선물!

 

 

지난 주 가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자동 이벤트가 있었어요. 제가 당첨되었다고 오늘 메세지 받았습니다. ^^ 우리 Global Angels 멤버에게 선물받은 4주 수강권을 선물했습니다. 어차피 100% 환급 받는 것은 제게 쉬워서요. 그리고 환급 받은 포인트로 다음 챌런지 신청하고 또 환급받고 또 신청하고...

 

 

 

이렇게 한번만 사서 성실히 하면  평생 건강 관리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 1월부터 제가 사랑하는 멤버들을 위해 인바디를 이용한 웰니스 그룹코칭을 제가 봉사하기로 했어요. 함께 4주를 끝내고 제가 소감을 올릴께요.

 

 

 

 

 

 

그나저나 요즘 선물이 쏟아집니다. ^^ 조금 전 ICF Korea 챕터 송년회에서도 게임 풀고 2등상 받았고요. (이건 조카에게 선물로 보냈고요.), 그제 월요일 한국코치협회 송년회에서도 이벤트 당첨되었는데 말이죠! (이건 또 다른 조카에게 보냈어요)

 

 

 

샤론이 연말 건강선물을 드릴께요. 내일까지 아래 링크로 챌런지 신청하시면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신데요. (저도 포인트를 준다고 해요.)  제 포인트가 모이면 다른 분들 선물하려고요. 함께 건강해져요, 우리! 함께 나누어요! 

 

 

appapikr.lookinbody.com/challenge_v4/e760365679f8/invitationv3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l posted at 2020. 12. 30. 2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