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이야기] 실패는 없다.

 

얼마 전 접했던 마음에 다가온 어구였습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지 못하고 인정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항상 부족하다며 채찍질해오지요. 무엇을 조금 더 해야하고 이 일도, 저 공부도 해야지요. 내 것이 안되면 좌절하고 1등을 하지 않으면 실패한 것으로 간주하고 자신을 학대하기도 합니다.

"당신은 실패한 적이 없다. 다만 '당신은 몇 %의 성공을 했는가?'라는 질문만이 가능할 뿐이다."

이 얼마나 건강한 말입니까? 노력을 했고 애정을 쏟으면서 우리는 1%, 10%, 50% 또는 99%, 100% 성공을 합니다. 우리가 30%, 70% 한 것들이 전혀 의미 없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자리에서 또 배우겠지요.

내 안의 최고의 나를 만나 그것을 세상에 내놓겠습니다. 현재의 내 모습이 50%라 한들 위의 말을 상기하면 우리는 앞으로 계속 지속적인 성공을 할 것임을 압니다. ^^

내 잠재력을 최고로 발현하는 것이 내가 세상을 사랑하는 방식입니다. 내가 그런 모습이 되면 나도 즐겁지만 자동적으로 세상에 대한 기여도 되어 세상도 즐겁습니다. 사랑합니다.


Life is wonderful!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08. 4. 11. 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