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날마다 축제!

지난 한 주간 격변기를 겪고 있습니다. 업무상 그리고 제 삶에 있어서 어떻게 이렇게 흐름이 딱 맞아떨어질까 할 정도로 작은 일들이 잔잔한 물결이 되어 제 마음을 적셔줍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Wait for clarity! 세상에는 '아, 이걸 알아두었었더라면 얼마나 좋을까'하고 무릎을 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단순한 진리를 몰라 그간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네요.

오늘은 제 재충전 끝내는 축제 준비를 했어요. 비행기 결제도 끝나고 저를 위한 몇 가지 작은 선물도 샀습니다. 예전에는 아무렇지도 않았던 일들이었는데 몇 년만의 일이라 귀하니 정말 소중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동료 코치님들에게는 서로 같이 성장하기 위한 좋은 정보도 드렸지요.

교육 녹화 준비는 시간이 많지 않아 조금 그렇습니다. 시간이 더 있었으면 하는데 그거야 한 달을 미루어도 같은 마음이겠지요. 하지만 덕분에 그간 제가 말해온 것들을 종합 정리하는 계기가 되고 있습니다.

매일 무엇이 그리도 바쁜지 하루가 금새 지나갑니다. 물론 소중한 시간들로 가득 차 있지요.

앞으로 나흘 준비, 이틀 녹화 그리고 출발입니다. 그리고 저만의 축제가 시작됩니다. 광야를 달리고픈 마음이여요.

오랜 시간 기다려준 제 자신과 가족들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합니다.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08. 2. 27.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