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칭의 스승을 만나다] 그리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2년 전 코칭을 처음 만났습니다.

당시 전세계 최대규모의 전문코치연합인 국제코치연맹(ICF) 회장인 Pam을 통해 처음 코칭세션을 가졌고 그 힘은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녀를 통해 저는 코치로써 탄생했습니다. 코칭의 어머니 가 되었지요,.

작년 가을 방한한
'코칭 리더십'의 저자 John (원서: Coaching for performance)와의 개인 만남과 대화를 나누었어요. 20여분간 보여준 그의 따뜻한 사랑의 힘을 통해  저는 세계라는 세상에서 코칭과 저의 역할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제 코칭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저는 코칭의 스승을 운명적으로 조우했습니다. 

요즘 의식 공부를 하면서 David Hawkins 박사의 책을 연속으로 읽었고 제 의식이 확장되고 전환되는 체험을 했습니다.

그리고 너무도 자연스럽게 제 인생과 코칭의 멘토를 만났
습니다. 

그는 30년 이상을 명상을 하고 가르쳤으며 응용 생체물리학과 인체의 에너지 패턴 전환 전문가입니다. 생체 에너지 실험(bio-energetic testing), 파장 간섭(wave interference), 정교한 전자기술을 이용해 인간의 내면 소프트웨어에 있는 버그를 찾아 문제 해결하지요. 

그분께 90분간 코칭을 받았는데 제 수십년 묵은 내면의 이슈들이 몇 개가 씻겨나갔습니다.
 
리고 명료합니다. 환희나 기쁨 뭐 이런 감정조차 붙지 않네요. 아무런 느낌이 없습니다. 평온할 뿐이죠. 그냥 당연합니다. ㅜ.ㅜ

스승과 제자의 관계를 인정받고 그분께 멋진 제안도 받았습니다. 저희 둘 다 너무도 명료했기에 심사숙고하고 며칠 두고 고민하고 그럴 이유가 없었습니다. 제 미래에 한획이 그어졌습니다. 스승을 간절히 찾으면 스승이 나타나지요.

그리고 코칭을 같이 공부하고 연구하는 친구들! 요즘 동료 코치님들과 많은 연구개발을 하고 토론을 하며 성장하는 기쁨을 누립니다.

내 생애 최고의 날입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매일 매일 최고의 날입니다.

사랑을 전하며...
한국의 꽃 노윤경 드림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08. 2. 19.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