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당신에게

 

사랑하는 당신께

 

안녕, Sharon 입니다. 어찌 지내셨나요?

며칠 전 당신께 말을 건냈지요. 샤론은 행복했습니다. 이제 당신과 좀 더 자주 만나게 되고요. 슬슬 2013년이 시작되는 구나 하는 느낌도 들었지요. 제가 좀 더 자주 연락하게 되니 당신도 기쁘죠?

 

오늘이 1월의 마지막 날이고요. 내일이 2월하고도 1일이니 새로운 마음으로 즐겁게 한 해를 보내자 하는 결의(!!)가 불끈불끈~솟고 있어요! ^^

 

요즘 저는 몇 가지에 집중하고 있어요.

 

하나는 조직 만들기죠. 함께 일하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합니다. 세무사, 법무사, 경영 컨설턴트 등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조직을 통해 나중에는 샤론이 없어도 업무가 돌아가는 시스템을 만들려고 해요. 겨울, 여름에 휴가와 봉사 일정을 계속 유지하고 싶습니다. 

 

둘째, 그간의 제 경험과 노하우 그리고 지식을 하나로 통합하고자 합니다. 컨텐츠를 통합 분리해 책-프로그램-강연만으로 만들어야죠. 각각 다른 형태를 다른 매체로 세상에 선보이려 합니다. 이를 위해 정체성 재정비부터 다시 작업하고 있어요. 영어코치들도 양성하려고 해요

 

셋째, 학습조직 멤버들의 개별화 로드맵 및 맞춤식 코칭입니다. 작년에 그룹차원으로 적응하고 진행해 나갔다면 올해는 개인화, 맞춤화로 보다 면밀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이젠 저라도 제게 코칭 받고 싶어요!!! 신실하고 간절하고 밝고 에너지 넘치고 ㅋㅋ (잠시 자뻑의 시간!)

 

넷째, 사회적 나눔 차원에서 재단을 만들 준비를 하고 있어요. 어려운 가운데 용기를 잃지 않고 살아가는 분들을 서포트하는 일이죠.

 

지금 제가 가진 것은 아직은 많지 않죠하지만 이 또한 묵묵히 꾸준히 하려해요. 언젠가는 결실을 보겠지요. 저 개인이나 회사에서 기부를 하고 국가나 기업의 지원을 받을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도 있겠지요. 언젠가는 학교를 설립하고 싶어요.

 

한발 한발 나아갑니다. 그냥 하나하나가 즐겁네요. 요즘 다시 예전 고객들로부터, 지인들로부터 소식을 듣습니다. 그분들이 몇 년이 지난 지금에도 제게 고맙다고 얘기해줍니다. 그러 인사말이 제게는 큰 힘이 됩니다. 더 즐겁게 즐기며 살고자 합니다.

 

오늘은 세무사를 만나러 가요. 조직과 재단 관련 대화를 나누려고 하고요. 느즈막히는 임원코칭도 가고요. 배우고 나누는 신나는 시간들!

 

다시 소식 전할께요. Bye for now!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3. 1. 31. 1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