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내 사랑 영어!

사랑하는 당신!

 

안녕! 어찌 지내나요?

 

이제 시간이 12시 자정을 막 넘겼습니다. 3 27일이 되었네요.

 

오늘은 잠이 잘 오지 않을 듯 싶어요. 글쎄, 뭐랄까? 내면에서 무언가 계속 설레이고 열정이 피어오릅니다.

 

Face, vase, pace, base…

오늘 저녁 당신은 저희 회의실에서 나오는 우렁찬 영어 단어 소리를 들었나요? 우리 영어코칭 멤버들이 소리 높여 영어단어를 발음했죠. 우리 한국인들에게 특히 어려운 발음들이 있어요. 오늘은 그 단어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었지요.

 

샤론, 영어가 재미있어요. 이렇게 하니 발음이 쉽네요.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 되요.” 멤버들이 말했습니다. 우리 멤버들은 단어 발음의 원칙을 배우며 신나게 떠들고 웃었습니다. 25년 커리어 영어 노하우가 재미있고 도움이 되었데요. 저로 인해, 제 전문지식 덕분에 그분들이 행복해지니 저도 더 행복했습니다.

 

샤론의 사랑인 영어! 내 사랑 영어 덕분에 지난 25년 동안 샤론은 선물을 많이 받았습니다. 22살에 대기업 임원에게 11 강의를 한 것도, 대학원에 합격한 것도, IMF 시절 하루 준비만으로도 합격할 수 있었던 것도 영어 실력 덕분이었습니다 20대부터 기업체 직원들보다 2배를 더 벌고 해외출장을 다녔죠. 퇴사를 하고 1년 넘게 쉬다가 일을 시작했을 때도 영어 덕분에 고객들이 생겼습니다. 제가 코치로 성공할 때 영어실력이 없었다면 현재의 제가 있었을까요?

 

지난 3주간 폭풍처럼 몰아닥치던 일을 어느 정도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하루이틀은 느린 걸음으로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일과 모레는 미장원도 가고 피부도 관리 받으며 느린 템포로 갈래요. Beauty day, oh yes!!!

 

모레는 부모님 댁에도 다시 가기로 했어요. 보고픈 우리 부모님!! J 아빠가 지난 주말에 많이 아프셨어요. 다행히 이제는 조금 회복이 되셨다네요. 오늘은 병원에 가서 영양제를 맞으셨데요. 아빠가 아프시니 온세상이 힘을 잃었습니다. 샤론은 한동안 걱정과 안타까움으로 속상했습니다. 그래도 힘내서 씩씩하게 살았습니다. 매순간 충실하며 사랑하고 나누고 성장했어요.

 

이렇게 살 수 있는 것에도 영어가 있었죠. 영어와 코칭 덕분에 제 수입도 넉넉하고요. 코칭 고객을 찾느라고 제가 매번 애쓰지 않아도 되지요. 덕분에 부모님을 찾아 뵐 시간도 생겼고 자기 관리에 매주 상당한 돈도 쓸 수 있고 기부도 하고 사랑하는 친구들을 만날 수도 있어요. 사람들이 영어를 통해 저를 찾아 주시기에 좋은 고객들도 많이 만났어요. 야홋~!

 

영어가 재미있고 쉬울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고 싶어요. 처음 6개월만 꾸준히 노력하면 쉬워지는데 말이죠. 이런 사실을 잘 모르시니 샤론은 안타깝고 아쉬워요…. 그래도 한발 한발 나아가다보면 세상에 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거여요. 그날을 향해 전진!

 

사랑하는 당신! 요즘 어떠한가요?

지난 3주간 샤론은 잘 살았어요. 하루 15시간을 일해도 신이 나고요, 힘이 솟아요. 불끈~! ㅎㅎ 그래도 이젠 좀 쉴 때!! 휴식시간을 갖기 전에 이렇게 당신께 인사하고 싶었어요. “I missed you.” 하고 말이죠.

 

요즘 제 삶의 키워드는 놀이(Play)여요. 우리의 삶은 왜 이리 심각할까요? 일이 놀이가 될 수 없는 걸까요? 신명나게 춤을 추듯 일도 미친듯이 해서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으면 재미있어요. 그리고는 푹 쉬고 다시 벌떡 일어나고 말이죠.

 

사랑하는 당신! 샤론은 오늘 기분이 좋아요. 오래간만에 영어코칭에 흠뻑 빠졌었습니다. 한판 잘 놀고 나니 코칭 세션이 끝났어요. 멤버들도 저도 행복했지요.

 

그냥 이렇게 살께요.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나누며….

 

오늘은 늦잠을 자도 좋은 날이어요. 생각만 해도 신나는 걸요. ㅋㅋ

다른 날에 또 인사할께요.

 

제 사랑을 전합니다.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3. 3. 27. 0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