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Heal the world.



내 이웃들과 함께 하고 싶은 동영상...

동영상 <- 클릭


“깨닫고 나서 행하는 것이 아니라 行의 완성이 곧 깨달음이다.
그러니 行 속에 이미 깨달음이 들어 있다.”  - 고 법정스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주 월요일 24일은 한국코치협회로부터 홈커밍데이 파티에 초대받았다. 참석자들은 그간 코치협회와 코칭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오신 분들이다.

모임에서 내 특기인 6살짜리 아이가 되기가 발동했다. 깔깔거리고 웃으며 경품 추천하고 사진 찍고 식사하고 재미있는 담화를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협회가 계속 발전하여 행복하다. 나도 함께 나누고 돕는 그런 사람이고 싶다. 행함의 궁극이 깨달음이다. 동시에 마음챙김 공부도 계속 되어야 한다.

코칭을 통해 우리들의 잠재력을 발현시키고 그 여정 속에서 깨달음을 얻고 싶다. 나와 인류의 가슴에 불을 지피면서...

나는 코칭을 선택했다.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Others l posted at 2010. 5. 30. 2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