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나누기 -3] 일상으로 돌아오다.

 

귀국하고 삼 일간 잠을 설쳤다. 미국이나 유럽 등 12시간 시차라면 오히려 내가 적응을 잘 한다. 인도의  3시간 반이란 시차가 없다고 하기도 그렇고 있다고 하기도 애매해서 내 몸이 오히려 적응을 못 하나보다. 이제서야 몸이 조금 풀린다.

목요일은 쉬는 날! 거기다가 민화 수업까지 연기가 되어 완전히 쉬는 목요일이 되었다. 반가운 얼굴 두 사람을 만났다. B를 만나 차를 마셨다. 헤어진 후 S를 만나 점심을 함께 했다. 제주산 전복된장찌게에는 전복이 통통하다. 이후 경인 미술관에서 달콤한 대추차 한잔!!! 한옥 형태의 방 에서 정답게 마주 앉아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나는 그가 좋다. 진솔하고 모든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받아들이는 사람... 우리는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데 백화점에서 나는 잠시 잡지 표지 모델이 되었다.

마침 롯데에서 작은 잡지를 하나 창간하는지 표지 모델 경험을 해보도록 사람들을 앞에 세우고 사진을 찍어준다. 인도에서 산 숄과 목걸이를 뽐내는 시간...  나 = 모델! ㅎㅎ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토요일부터 트레이너와 정식 운동을 한다. 운동복을 사고 레깅스를 샀다. 가을에 어울릴 구두를 하나 사고 스와로브스키에서 처음 나왔다는 펜을 나에게 선물했다. 언니 생일 선물로 하나 더 사본다!!! 그 브랜드에서는 처음 만든 펜이라 신선하고 끌린다.

그리고 찾아간 용산공원! 다빈치 전이 이곳에서 28일 열리기 시작했다. 마침 국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군방송 2,500회 특집공연이 저녁에 있다면서 한창 준비 중이었다. 연예인들의 국인 위문공연 사진전도 열리고 있었다. 이미자씨, 서영춘씨 등의 예전 모습이 신기하다. 전쟁박물관은 처음이다. 수많은 참전용사들이 목숨을 바쳤다. 그분들께 미안하고 감사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빈치 전은 조금 밋밋했다. 다빈치의 그림이 많이 전시되어 있는지 알고 반가운 마음으로 서둘러 갔었다. 허나 그곳에서는 그림 대신 다빈치가 발명하고 고안한 것들을 후대 다른 사람들이 사본을 만들어 전시한 것들이 더 많았다. 그의 작품은 너무도 소중히 평가가 되어 해외전시조차도 허용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 모나리자의 진실에 대한 이야기도 읽어보았다.

사람은 가지만 위대한 명작에 대해 후대들은 끊임없이 열광하고 관심을 가지고 복원 노력을 기울인다. 이 정도라면 내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보여주는 것이 아닐까? 나는 사람을 남길거다. 후대에 길이 남을 인재들을...

다빈치의 직업은 몇 개일까? 화가, 과학자, 발명가, 철학자, 방송 제작 등… 그는 천재 맞다. 그렇다면 우리는 누구인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Drawing show 의 Episode 1 가 어제 9월 30일 밤으로 막을 내렸다. 배우들은 예술을 무대 현장에서 표출하고 그 자리에서 대부분을 파기한다. 주로 3명의 남자 배우가 때로는 4명이 멋진 작품들을 그려내고 춤추고 장기를 보여주고 고객을 유쾌하게 한다. 음, 이런 공연이라면 또 보아도 좋겠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블 쇼도 좋다고 하는데!!!
 
10시에 온라인 스터디 일정이 있어서 공연이 끝나자 마자 택시를 타고 총알 같이 집으로 향했다. 이렇게 많이 걸어 피곤한 날은 뜨거운 목욕을 해볼까?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0. 10. 2. 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