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on의 집들이 1 - 글로벌 1% 그룹] Life is wonderful!


토요일에 매스터코치를 꿈꾸시고 또한 실행에 옮기시는 코치님들과 제 코칭고객들과 집들이를 했습니다. 첫 공식 그룹행사였는데요. 웃고 떠들고 나누는 정겨운 시간이었습니다.


세시간 동안 멋진 사람들과 따스한 대화, 재즈와 건강식, 케익과 꽃 선물, 촛불, 멋진 코칭공간 속에 어우러져 토요일 밤이 무르익었습니다. 노래, 이야기, 자기소개, 파트너 소개 등을 통해 더 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몇 년 더 앞서간 선배코치로서 살고 일하는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었었죠.

고객이면서도 가족처럼 쇼핑부터 준비까지 도와주신 우리 태산님, 그리고 오시자마자 주방으로 호출되셔서 가사 도우미로(?) 일해주신 우리 황코치님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그리고 킬러 미소의 대명사 민철님과 함께 하여 참 즐거웠습니다.

함께 하신 유강님께서 카페에 후기를 올려놓으셔서 공유합니다. Life is wonderful!

 

토요일밤의 열기(<- 클릭)   by 유강 김효정 코치님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사랑하는 노윤경 코치님, 오픈 축하 합니다아~

0123456789

어떻게 이런 아름다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던 걸까요? 일상 속의 큰 선물에 새삼 다시 놀라고, 감사합니다. ^^

행복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자리 마련해주신 노윤경 코치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부티크 모나코에서 무궁한 발전이 있으실 거에요. 한국의 꽃이니까. ^^

강의때마다 만나는 우리 Great Coach 님들께도 감사를 전합니다. 새로 만나뵙게 된 황코치님, 실천님, 앨리스님 형부 닮으신 대섭님 반가웠습니다. 다들 너무 즐거워서 헤어짐이 아쉬운 눈치였어요. ㅎㅎ

다음에도 이런 즐거운 자리에 꼭 함께 하길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 모두의 축복을 빕니다.


나마스테.


Enjoy!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09. 4. 14.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