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글로벌 1% - No. 1] 귀한 분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하게도 저는 참 복이 많습니다. ^^

이제껏 제 고객은 주로 전현직 CEO/임원들, 대학교수님들이셨는데 요즘은 신기하게도 글로벌 판을 원하고 자신만의 One and Only”  분야의 CEO가 되기 위해 오시는 30대 직장인들께서 인연이 되어오십니다. 평생 자신에게 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는 '코칭 선물'을 하셨지요.

 

그 중 한 분이 이대섭님입니다. 평생을 궁극의 깨달음과 의미 있는 삶을 위해 계속 찾아오셨고 무던히도 많은 시도를 해오셨습니다. 이대섭님은 3개월 전 영어가 절실히 필요한 상태에서 제게 블로그를 통해 연락을 해오셨지요.

그리고 우리는 순수한 라이프코칭을 통해 끊임없이 공명하며 성장을 해나갔습니다. 참 아름다운 사람! 보다 더 따스한 세상을 위해 살고 주변사람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면서 매일 매일 기쁘게 사시는 그분을 보면 존경심과 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되었고

-      자신에 대한 무한사랑과 신뢰의 여정을 잘 진행하시면서

-      매일매일 신이 나는 삶 그리고 아내와 아이들에게 정성스러운 태교를

-      회사 내에서도 사람들에게 많은 정보와 지혜를 나누며 변환자의 역할을 하면서

-      그 두려웠던(?) 영어가 이제는 엄청나게 자신이 생기셨다고"

 

하십니다. 파워있는 코칭문화 확산을 위해, 또 저를 위해 이렇게 코칭소감을 즐거이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즐겁게 질문에 응하시면서 또박또박 얼마나 말씀을 잘 하시던지 질문드리는 제가 즐거웠어요. 전 정말 복이 많은 것, 맞습니다. ^^

 

저는 사람들을 추천 드리는데 나름 신중합니다. ‘내 추천이 나 자신이라는 믿음 때문이지요. 그런데 이대섭님을 차세대 글로벌 1%, 100 인 중 한 분으로 당당히 추천하고 소개합니다. 이 분과 평생친구가 되신다면 인생이 더 충만해질 겁니다. 5 년 후, 10년 후 높은 의식, 따스한 성품 그리고 탁월한 전문역량으로 앞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주자로 빛날, 멋진 잠재력의 소유자입니다. 저는 이 분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이 분의 현재 그리고 10년 후의 변화를 꼭 확인해 주십시요. 향기나는 골짜기라는 '향곡'이라는 호를 가지고 계신데 저는 이분께 '빛나는 태산'이라는 이름을 지어드립니다.

Bliss!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Others l posted at 2009. 3. 24. 0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