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91)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Day 91)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People grow from connection. 나는 개인적으로 이 말을 좋아한다. 사람은 서로의 연결과 소통을 통해 성장한다. 부모와의 관계를 통해 아이는 자신이 누구라는 생각을 하고 자아존중감이 형성 또는 결핍된다. 성장하면서 우리는 나를 통해 타인을 보고, 타인을 통해 나를 본다.

 

오늘 아침도 H와의 연결을 통해 우리는 사랑의 존재로 더 커졌다. 헐리우드 진출을 이야기하는 메시지 속에서 우리의 꿈은 함께 더 커졌다.

 

꿈을 꾸는가? 꿈꾼다.

 

나는 나의 꿈으로 설레는가? 설레인다. 나는 가슴 벅차고, 온 몸이 전율하는 꿈이 있다.

 

내 스스로가 존경할 사람, 코치, 경영자로 사는 것, 글로벌 학교를 설립하여 인류에 공헌하는 것그 학교에서는 시대와 공간을 뛰어넘는 성품과 역량 그리고 건강을 키워나갈 것이다.

 

나는 평생 노력해야 하는 담대하고 큰 꿈이 좋다. 그 과정 중에 나와 우리는 성장할 테니까

 

1) 사랑으로써 존재하며 구체적으로 표현하였나요?(자신/가족/친구/지인) 네 곧 언니와 조카들을 만나요~! 오 예!

 

2) 오늘 아침 참선을 하였나요? 기상 시 이뭣꼬?’ 화두가 살아있었나요? 아니요.

 

3) 3끼 건강식을 드셨나요?(효소, 물 최소 2L 포함) , 효소와 물은 찰떡궁합!

건강식은 이제 먹어요.

 

4) 12시 전에 취침 또는 최소 7시간을 잤나요? .<은교>를 읽다가 잤어요. 불 켜놓고.ㅜ 샤론, 안 돼요.

 

5) 재무설계대로 80% 이상 살았나요? 오늘자로 워크샵을 신청했는데지난 7년간 샤론은 R&D 연구개발비용이 보통 매출 30%를 넘기네요. ㅋㅋ

 

6) 매일 1시간 영어로 코칭공부를 하였나요? 오늘은 패스

 

7) 매일 2시간 이상 글을 썼나요?(15시간/) 이제 씁니다.

 

8) 3회 운동을 하고 있나요? 오늘은 패스

 

9) ‘아름다운 장자 되기를 위해 무엇을 했나요? CEO들과 헐리우드 진출 꿈을 꾸었어요. 사랑하는 동무와 이를 나누었죠. 우리들의 꿈~!

 

10) 치유하고 사랑하고 발원하였나요? 우리가 치유되기를 우리가 사랑하기를 우리의 원이 이루어지기를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2. 5. 26.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