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이루기] 무지개를 따라



"
코치님에게서 아름답게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느꼈습니다. 제 마음에도 불씨를 심었습니다."
"코치님의 에너지가 굉장히 강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정 내내 즐거운가?'란 질문에 공명되었네요.”
경험이 녹아진 지혜가 고스란히 전달된 것 같아요!"
"천직... 가슴이 뛰는 천직을 찾아서 여행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경험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헌신과 열정을 더해, 함께 하는 사람들을 초대해주시는 모습에 신뢰감을 느낀다."

"코치님, 그대로 아름다우십니다. 그런데 진행하시기 전에 립스틱 좀 발라주시면 더 화사하고 빛날 것 같습니다. 생생...^^" 
(2월 24일 그룹코칭 런칭에서 받은 평의 일부)


지난 수요일 특강/그룹코칭 런칭이 끝나고 어느덧 나흘이 지났습니다. 아직도 그 에너지의 파장을 느낍니다. 이후 또 다시 많은 분들과의 소통이 있었습니다. 제 강의를 듣고 나면 다음날 고객이 생긴다는 코치님부터 저를 멘토로 믿고 따르겠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럴 때마다 강연자로서 부끄러운 점은 없는지 제 언행을 돌이켜봅니다.

 

영어코칭 관련 감사한 피드백을 받았고요. 이번 주 수요일부터는 <글로벌 시대의 개인 브랜딩> 그룹코칭을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 지난 1강은 특강 위주였기에 이번 주부터 수강하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제게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sharon.noh@gmail.com) Welcome!

저는 밀린 일들을 열심히 처리하는 휴일주말이 될 듯 싶습니다.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세션부터는 립스틱을 좀 짙게 발라야겠습니다. ^^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0. 2. 26.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