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of my Life Itself] 프로젝트는 끝났다.

Get rid of anything that keeps in a cluttered life. In the words of Socrates: "He is nearest to God who needs the fewest things."

푹 잤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아침을 맞이합니다.

매순간 이렇게 깨어있기, 그리고 나를 있는 그 모습 그대로 사랑하기, 다른 분들과 세상의 모든 존재와 하나임을 느끼기...

경이로움, 경이로움...
사랑, 사랑, 사랑...

눈을 뜨고 세상에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고귀한 나자신에게 감사했습니다.

문득 글을 쓰기 시작하는데 지난 6개월 진행했던 개인 프로젝트를 마감해도 좋을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제 삶을 그저 살면 된다는 것... 제가 원하던 것들이 자연스레 제 피 속에 녹아들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대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그간 날마다 날마다 (처음에는) 애썼습니다. 6개월이 지나니 그것들이 제 삶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최소한 당분간은) 프로젝트를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갈 길이 더 명확해졌습니다.

이번에 부모님 사랑의 힘이 얼마나 큰지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것도 '지나치면'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그 경계를 넘어갈 수 있는 상황에서 그분들의 사랑 덕분에 그 습관에 '전원 뽑기'가 가능했습니다.

"내가 진정 원하고 동시에 그분들이 자랑스러워할 일인가?"
를 스스로에게 묻기로 했습니다. 그분들을 사랑하는 만큼 나는 그분들에게 즐거운 책임과 의무가 있습니다. 제가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되니 답변이 명료했고 저는 또하나의 오래된 습관 하나에서 자유로워졌지요. 사랑합니다.

오늘은 참.... 사랑하기 좋은 날입니다. 이제 어머니와 찜질방에 가야겠습니다.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고객들을 만나 코칭을 하고 저녁에는 코치협회 모임을 가서 또 귀한 배움의 기회를 갖습니다.

사랑합니다. 항상 생각하는 것인데 제 사이트에 오셔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무슨 복이 이리도 많아 매일 매일 이렇게 많은 분들이 오셔서 글을 읽어주시고 응원을 보내주시고(뭐 가끔 스팸성 글도 옵니다만 ^^) ... 신이 나서 더 즐겁게 일합니다. 그리고 저를 키우고 세상과 함께 즐겁게 살고 싶습니다.

사랑, 사랑, 사랑...

*I'm love and I live Love.

*I'm a true billionaire in and out.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08. 9. 29. 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