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자비명상 워크샵_12월 1일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사전 연락 없이 오셔서 28분으로 꽉 찬 워크샵이 되었습니다.

 

   기쁜 소식 하나 더!!  니르바나 오케스트라 필하모닉의 강형진 단장님과 피아니스트를 초대했습니다. 바이올린 선율과 피아노의 아름다운 하모니 속에서 한해를 돌이켜보고 2013년을 설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악, 자비명상,  그리고 코칭 속에서 마음을 쉬고 내 안의 사랑과 평화를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바이올린 선율과 함께 하는 산사에서의 하루

 

           <자비명상 - 부제) Deep Change in Coaching Presence>

 

 

 

 

그간 어찌 지내셨는지요? ‘한국의 꽃’ Sharon 노윤경입니다. 저물어가는 2012, 코치님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합니다. 바로 <자비명상 - 부제) Deep Change in Coaching Presence>워크샵입니다.

 

   지난 12년 간 저는 워크샵, 세미나, 수련대회, 기도, 명상 등을 통해 참나(True Self)를 찾아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간 제가 내면의 두려움과 분노, 실망 등으로 더 성장하거나 도전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학을 들어가도, 입사를 해도 승진을 해도 매일의 삶이 막막하고 허무했습니다. 제 잠재력을 보지 못했지요.

 

   2003년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스승이 계신 봉화의 한 사찰로 들어갔습니다. 왜 사는지,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찾기로 결심했습니다. 매일 하루 15시간을 법당에서 기도했습니다. 기도의 답은 ‘사랑’이었습니다.

 

   저는 그저 사랑의 존재로 살면 될 뿐이었습니다. 사랑의 존재로 사니 모든 존재에게 자비의 마음이 생겼습니다. 괴로움과 혼돈으로부터 점차 자유로워지더군요. 제 삶이 더 편안해지고 코칭 또한 편해졌습니다. 지난 7년간 전문코치로 활동하면서 국내*외를 다녔습니다.

 

세계적인 마스터코치들은 참나(True Self)로 살면서 그 안에서 코칭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하루 만에 쉽고도 효과적으로 참나를 깨우는 자비명상도 알게 되었습니다. 코칭으로 세상이 더 행복해지기를 바라시는 코치님에게 더 효과적이고 편안한 코칭의 비결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에 자비명상의 대가인 마가 스님을 소개합니다. 

 

  자비명상은 나 자신에 대한 자비를 키우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그 자비로움을 가로막는 부정적인 마음과 경험을 풀어내어 “소중한 나” 찾아가지요. 이 과정 중에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과 자비의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깁니다. 자신을 온전히 수용하고 존중하면 타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코칭고객을 더 공감하고 그들과 하나가 되는 비결이죠.

 

  자비명상을 통해, 저는

 

1) 내 안의 ‘참나’ - 자비로움을 만났습니다. 제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긍정하게 되었어요.

2) 상대에 대한 자비가 생겼습니다더 깊은 존재감(presence)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 깊이 있고 두려움 없이 코칭을 하게 되었습니다.

3) 참나(True self)를 가로막는 부정적인 감정과 경험을 내려놓고 마음을 쉬게 되었습니다.

 

  바이올린 선율이 울려 퍼지는 고즈넉한 사찰에서 코칭과 하나되면 어떨지요?  이번 워크샵에서는 13년 전통을 자랑하는 불교계 유일의 오케스트라 니르바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강형진 단장님도 모셨습니다. 서울에서 한 시간 여 떨어진 백천사에서 코치님은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음악 안에서 지친 마음을 다독이며 쉬게 될 것입니다.

 

  Sharon과 자비명상을 학습하며 코칭역량을 강화하게 됩니다. 동시에 코칭을 통해 2012년 한 해를 정리하고 다가오는 2013년도 설계할 것입니다.

 

   워크샵이 끝나면 우리의 몸도, 마음도 든든하고 따뜻할 것입니다. 최고의 겨울맞이죠.

 

 

 * 워크샵 개요

 

과정명: <자비명상 - 부제) Deep Change in Coaching Presence>

 

일시: 2012.12.1() 오후1~6

 

장소: 백천사(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율석리 369번지, 전화: 031-577-6433/3545)

 

진행자: 마가스님/강형진 단장/ 노윤경 코치 공동진행

 

대상: 소수 정예 20(17기등록 완료<- 세 자리 남았습니다. 

  1) 코칭 안에서 본연의 내가 가지고 있는 자비와 힘을 발견하려는 분

  2) 두려움 없이 편안하게 상대와 코칭하기를 원하는 분

  3) 바쁜 일상을 내려놓고 여유로움과 평안을 느끼시고자 하는 분

  4) 기초적인 코칭 대화를 할 수 있는 분

 

비용: 11만원(대학생/스님의 경우는 50% 할인 55,000)

신청/문의: 이준아 매니저(coachinginfo99@gmail.com, 010-7922-2680)

입금 후 이메일 신청(성함, 이메일, 핸드폰 번호, 입금여부 전송, 입금 선착순 마감)

 

입금계좌: 국민은행 760701-04-239868 예금주: 노윤경코칭부티크

* 1126일 현재 신청인원이 20인 이하일 경우 폐강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정오 12시에 덕소역에서 백천사  차량 대기 (무료, 28일까지 이준아 매니저에게 신청자에 한함)

 

* 별첨: 브로셔 참조

 

 

 

 

 

 

 

 

 

브로셔_자비명상_20121201.pdf

top
Trackback l Comment l Category My True Self Journey l posted at 2012. 11. 22. 00:32